글번호
104476
작성일
2021.06.15
수정일
2021.06.15
작성자
김도원
조회수
125

[안내] 2021학년도 제2학기 휴학·복학 기간 안내

 

    

    

2021학년도 제2학기 휴학·복학 기간 안내

    

 

    

1. 휴학일정

 

구 분

기 간

절 차

휴학

미등록

휴학

일반재학생

2021.6.17.() ~ 8.31.()

인터넷신청

    

홈페이지학사안내학생정보서비스 포털 바로가기학적일반휴학신청(바로가기)

학기초과자

2021.8.21.() ~ 8.31.()

등록휴학

등록금 납부 다음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~ 2021.11.29.()

휴학기간 연장

(2021-2 복학예정자)

2021.7.19.() ~ 8.31.()

병역휴학(군입대)

2021.6.17.() ~ 입영일 전

소속대학 행정지원실 방문신청

- 근무시간: 평일 09~17

(단축근무 시 평일 10~15)

증빙서류 지참

육아휴학 및 창업휴학

등록금 납부 다음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~ 2021.11.29.()

 

증빙서류

 

구분

신청절차

제출서류

병역

휴학

소속대학 행정지원실로 방문 접수증 수령

?현역입영대상자: 입영통지서

?공익근무요원: 입영통지서 또는
공익근무요원 복무확인서

?산업기능요원 : 산업기능요원 복무확인서

창업

휴학

소속대학 행정실로 방문 창업휴학원 작성

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창업교육센터 소장 확인

소속대학 행정지원실에 제출 접수증 수령

본인이 대표자로 등록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, 기타 창업관련 서류 등

육아

휴학

소속대학 행정지원실로 방문 육아휴학원 작성

접수증 수령

병원진단서(임신·출산확인서), 가족관계증명서 등

 

    

2. 등록 휴학 시 등록금 이월 안내

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는 경우, 아래와 같이 휴학신청 일자에 따라 복학 시 납부해야 할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

 

휴학 신청일

이월 범위

복학 시 납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21.9.30.()

전액 이월

추가납부 없음

2021.10.1.() 10.5.()

2/3만 이월

1/3 추가납부

2021.10.6.() 10.22.()

1/2만 이월

1/2 추가납부

2021.10.23.()

전액 소멸

전액 납부

 

  위 기간에 휴학하여 추후 자퇴(제적)를 할 경우 신청일자에 따라 반환금액이 다름

     (세부사항: 홈페이지 학사안내 - 학적 - 자퇴 - 등록금 환불 참조)

    

    

3. 복학일정

 

구 분

기 간

절 차

복학

일반복학

2021.7.19.() ~ 8.31.()

인터넷신청

    

홈페이지학사안내학생정보서비스 포털 바로가기학적일반 복학신청(바로가기)

전역 후 복학

2021.7.19.() ~ 9.30.()

9.1.() 이후 전역자는 9.30.()까지 복학허가

공결포함 수업일수의 1/3 초과 결석 시 성적 F/NP등급 처리

2021-2학기

재학생 수강신청

2021.8.10.()~ 8.13.()

인터넷신청

(추후 별도 안내)

등 록

등록금 수납원부에 기재된 등록기간(추후 별도 안내)

 

    

4. 유의사항

  . 개인정보상 변경사항(특히 주소와 개인연락처)이 있는 경우 반드시 최신의 정보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(도로명주소 및 5자리 우편번호체계 적용).

    1) 경로: 홈페이지학사안내학생정보서비스 포털 바로가기학적개인정보변경(바로가기)

    2) 주소지 및 연락처는 각종 학사안내 및 통지문 발송 등의 기초자료로 사용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3) 주소 정보가 공란인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. 미등록 휴학 및 휴학기간 연장신청은 모두 인터넷으로 신청하며, 반드시 2021.8.31.이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.(2021.9.1.부터는 신청 불가)

  . 병역휴학 신청 후 귀가 조치된 경우에는 반드시 5일 이내 소속대학 행정지원실로 방문하여 해당 사실을 신고해야 합니다(휴학취소 및 일반휴학 전환 등 추가조치 / 귀가증 지참).

  . 제적된 학생의 재입학 신청관련 공지는 7월 초경 학사공지 게시판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.

  . 기타문의 사항은 소속대학 행정지원실 및 업무별 주관부서로 문의바랍니다.

5. 관련부서 연락처

  . 행정지원실(·복학 문의)

 

대 학

전화번호

대 학

전화번호

인문과학대학

051-200-7003

디자인환경대학

(건축·디자인·패션대학)

051-200-5904

자연과학대학

051-200-7203

예술체육대학

체육계열

(스포츠과학대학)

051-200-7803

사회과학대학

051-200-8603

예술계열

(예술대학)

051-200-1702

경영대학

051-200-7403

건강과학대학

051-200-7903

생명자원과학대학

051-200-7503

국제대학

051-200-8702

공과대학

051-200-7603

의과대학

051-240-2904

컴퓨터·AI공학부

051-200-5821

간호학부

051-240-2692

석당인재학부

051-200-8752

중국·일본학부(국제학부)

051-200-8702

 

  . 업무별 주관부서

 

문의사항

부서

전화번호

수강신청 문의(수강정정, 취소 등)

학사관리과

051-200-6122

등록금 문의(분할납부, 환불 등)

경리과

051-200-6702

장학금 문의(국가장학금, 학자금대출 등)

학생복지과

051-200-6212

 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2021. 6.

    

교 무 처 장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다음글이(가) 없습니다.
이전글
[안내] 코로나19 관련 대학 생활 현황 및 정책 지원 수요 설문조사 안내
김도원 2021-06-02 13:18:10.657